오준여, 뢰미운 주연의 <아적여주별태맹> 원작소설 소개
도서명:영왕대인별태맹
원서명: 女王大人别太萌
분량:47만자 (완결)
저자: 곤화(坤华)
장르: 타임슬립,역하렘,요리, 로코
내용 소개:
이야기는 여존국으로부터 시작하고 남존국을 거쳐서……
회사에서 매일 사장에게 구박 받는 루저 여조수,
사고로 인해 여존국으로 타임슬립하여 여왕이 가장 총애하는 공주가 된다.
여왕은 별태맹을 포함한 십여명 공주들에게 부마를 선택할수 있는 연회를 마련해준다. 뜻밖인 것은 그녀는 그자리에서 현대에서 그녀를 자주 괴롭히던 사장을 꼭 닮은 남자 별태한(别太寒:너무 차갑게 굴지마)을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사장과 함께 여존국으로 타임슬립한 게 아닌가 싶어서 그를 부마로 맞이하여 복수하려고 한다.
별태한은 별태맹 공주가 속셈이 있다고 생각해서 여존국에서 가장 잘 생긴 미남 별태준(别太俊)을 시켜 그녀를 유혹한다. 그러나 별태맹은 매번 그들의 시험을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결국에는 별태한에게 진지한 고백을 한다.
남존국은 여존국에게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었다. 별태한과 형제들의 계획은 남존국에서 살 길을 찾고 잘 되면 여존국을 군대를 보내 여존국을 남존여비의 세계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래서 형제 일행 5인은 한밤중에 몰래 도성을 떠나 도망한다. 그 소식을 들은 별태맹은 당나귀를 타고 형제들을 따라잡는다.
이러한 성격이 각자 다른 1여5남, 여섯사람은 함께 길을 떠나<서유기>와 같은 기나긴 여정을 시작한다. 그들은 여존국에서 출발하여 도중에 여러가지 재미 있는 에피소드를 겪고 무수한 난관을 뚫고 결국 남존국에 도착한다…
그 후 ,남녀 주인공은 사랑으로 여존국과 남존국의 큰 싸움을 저지한다. 별태맹과 별태한은 두 나라를 재통합하여 여존국과 남존국을 취소하고 평등한 나라인 ‘중립국’을 세운다. 중립국에서는 남녀 모두 평등하고 일부일처제이다. 이때부터 중립국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게 된다.